지클릭커는 다채로운 색상, 무소음 버튼 채용이 특징인 ‘쓸떼많은 다쿠아즈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다쿠아즈)’의 신규 컬러 ‘퍼플’을 공식 출시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지클릭커 다쿠아즈 마우스는 블랙, 화이트, 그린, 핑크 등 산뜻한 컬러와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편한 인체공학 디자인, 가격과 품질을 내세우고 있다.

마우스의 딸깍거리는 버튼음을 없앤 것도 특징이다. 다쿠아즈 마우스는 무소음 버튼으로 소음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주변을 의식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이 한결 편리하다.

2.4GHz 리시버와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지원해 노트북은 물론, USB 포트를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활용할 수도 있다. 하나의 마우스만으로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여러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활용성이 더욱 높다.

지클릭커는 퍼플 컬러를 출시해 사용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독특한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했다.

지클릭커 측은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 예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쿠아즈에 가장 어울리는 컬러 중 하나가 바로 퍼플”이라며 “새로운 컬러의 출시를 통해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과 색상에서도 소비자의 선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조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