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MSI 지포스 RTX4070Ti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후 사용기를 작성하면 4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RTX40 시리즈 구매 고객은 35,000원 스팀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4070Ti SUPER 게이밍 X 슬림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4070Ti SUPER 게이밍 X 슬림 화이트 트라이프로져3’는 공간 제약이 있는 게이밍 PC를 구성할 때 유리하다. MSI 쿨링 기술이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도 탑재해 높은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MSI 특유의 히트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으로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해 공기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다.

‘MSI 지포스 RTX4070Ti SUPER 벤투스 3X 블랙 OC 16GB’는 2개의 ‘톡스 팬 4.0’이 장착돼 있다. 더 빠른 냉각을 돕는 커스텀 PCB 설계, 써멀 패드 부착, 백플레이트,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 등을 탑재해 내구성을 높였다.

MSI 지포스 RTX4070Ti SUPER 시리즈에는 MSI가 개발한 ‘제로프로져’ 기술이 적용돼,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