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사장 조상훈)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자사 인덕션, 가스레인지, 전기복합오븐 제품을 50% 이상 할인하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린나이의 주력 모델인 3·4구 인덕션, 하이브리드 레인지, 2·3구 AA가스레인지 및 전기복합오븐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린나이 프리미엄 브랜드 쥬벨(Jewell)의 4구 인덕션(PJI410AW)은 소비자가 175만 원에서 71% 할인된 5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1974년 1월 22일 설립한 린나이는 자체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꾸준하게 전기레인지를 발전시켜 인덕션과 라디언트 제품은 물론 인덕션+라디언트, 인덕션+가스레인지의 하이브리드 제품들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인덕션 IH코일 10년 무상보증을 도입하며 기술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 서비스를 토대로 또 다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린나이 강상규 사업전략본부장은 “린나이가 창립 50주년이라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창립 50주년 기념행사의 이름을 ‘고객감사 페스티벌’로 정한 이유도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해 드리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