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from Bean to Cup)라는 슬로건 아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구성됐다. 커피를 잘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커피머신 브랜드의 폭넓은 커피머신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완벽한 풍미의 커피 한잔을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는 포부다.

특히, 드롱기 팝업스토어 내에서는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켜 5분 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소비자가 직접 추출해 보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드롱기의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을 함께 선보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고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드롱기 커피머신을 통해 전문 바리스타가 시연하는 라떼 아트쇼 및 콜드브루 시연도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기간 중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콜드브루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유리잔 세트’와 ‘리치 아로마 원두(250g)’를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콜롬비아 원두(250g)’ 2개와 ‘카푸치노 유리잔 세트’ 1개가 포함된 ‘홈 카페 기프트 세트’를 선물한다. 커피머신을 구매하지 않아도 팝업 스토어 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드롱기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