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가 1월 한 달 동안 전국 편의점 4개 채널에서 신년 맞이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미니쿨러 받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과 GS25를 비롯해 CU, 이마트24까지 총 4개 편의점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소비자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4개 편의점의 전국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편의점 어플 인증 후 구매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응모 가능하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위해 몬스터 에너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쿨러’를 준비했다. 외관의 몬스터 에너지의 로고가 인상적인 미니쿨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치가 높아 팬들 사이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굿즈 중 하나다.

이외에도 몬스터 에너지 후드(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키링, △몬스터 에너지 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이후 추첨을 통해 선정 후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몬스터 에너지를 향한 소비자의 애정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보다 따뜻하게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까운 행사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만나고 풍성한 선물을 만나보기를 바란다. 새롭게 시작하는 24년에도 응원이 필요한 순간에는 늘 몬스터 에너지가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