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는 브랜드웍스코리아의 패션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월 28일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공식 후원사가 된 브랜드웍스코리아로부터 미국의 유명 클래식 패션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의 셔츠, 팬츠, 재킷 등 정장 제품을 지원받는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CJ그룹 계열사로 해외 유수 브랜드의 라이센싱과 자체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사업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IT 서비스 개발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브룩스브라더스는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대표하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로 1818년에 설립되어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최초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기성복 브랜드다. 링컨, 루스벨트, 케네디, 부시, 오바마, 트럼프 등 역대 미국 대통령 대부분이 브룩스브라더스의 정장을 착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2024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 구성을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브룩스브라더스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LCK 어워즈, 팬페스트 등 공식석상을 위한 정장 제품 지원 및 정장을 착용한 선수단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MZ 세대 팬들 과의 소통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앞세워 이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이스포츠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