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복합소재부품 전문기업 원익큐엔씨 본사 오피스에 화상회의 솔루션 구축 작업을 완료했다고 12월 26일 밝혔다.

원익큐엔씨는 공정성과 투명성,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혁신을 추구해 글로벌 No.1 하이엔드 부품 소재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 아래, 자율적인 협업을 통한 사업을 확대하고 스마트한 기업 문화를 구축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로지텍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구축하게 되었다.

지난 몇 년간 원익큐엔씨 내부에서 화상 협업의 수요가 늘어나며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업무 환경 표준화를 통해 작업 효율을 높여야 한다는 의견에 따라 하드웨어 부문에서는 로지텍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전면 도입했다. 소프트웨어 부문에서는 사용하는 화상회의 플랫폼을 ‘줌 룸즈(Zoom Rooms)’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원익큐엔씨 본사 오피스 내 중형 회의실에는 중대형 미팅 룸에 최적화된 로지텍의 비즈니스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인 ‘랠리 바(Rally Bar)’를 17세트 설치했으며, 소형 회의실에는 소형 회의 공간을 위한 화상회의 솔루션인 ‘랠리 바 허들(Rally Bar Huddle)’을 10세트 구축했다. 원익큐엔씨는 랠리 바 10세트, 랠리 바 허들 30세트를 2024년과 2025년에 순차적으로 추가 도입해 신축을 앞둔 모든 생산 라인과 오피스에 설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