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AKT95 ARC’의 공식몰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고 12월 22일 밝혔다.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를 통해 AKT95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AKT95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광축 키보드로 95키 레이아웃으로 보다 더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콤팩트형 키보드다. 여기에 카일 광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내구성을 더했다. 클릭 타입의 대표적인 ‘청축’ 스위치와 조용한 타입의 기계식 적축과 유사한 리니어 타입의 ‘다크적축’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캡은 인쇄 방식이 아닌 두개의 사출을 결합하여 제작하는 이중 사출 방식을 적용하여 키캡 폰트의 지워짐이나 번짐, 변색의 문제를 해결하며 다방면으로 내구성을 올렸다.

AKT95는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키보드로 풀 배열 대비 줄어든 사이즈로 보다 자유로운 마우스 작동이 가능하다. 또, PC방 등 게이밍 책상 위에서 간식과 음료를 위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나노 분사 코팅 방식을 적용한 IP68 등급으로 완전 방수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1,000Hz의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