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퍼블리싱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에서 개발하는 전략대전게임 <카오스2>는 금일(24일)부터 프론티어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오는 1월 11일 시작되는 프론티어 테스트는 총 한 달에 걸쳐 전국 주요 PC방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며,  모집은 4회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1차 모집에서는 서울 강남과 강북, 인천, 부천, 안양, 수원, 성남 지역 등 서울•경기 지역에 위치한 총 7곳의 PC방에서의 테스터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서울•경기 지역 외에도 강릉,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총 25개의 PC방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카오스>가 PC방에서의 사용도 및 인기가 높은 만큼 CBT 이전에 지역별 PC방 네트워크 및 하드웨어에 대한 기초 테스트를 진행하여 CBT에서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따라서 참가 인원을 각 지역별로 총 20명으로 한정하여 비교적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지만 아직 실체가 공개되지 않는 <카오스2>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자리이기에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프론티어 테스터에 선발되는 500명에게는 <카오스2>만의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며, 정식서비스 후 온라인 상에서 별도의 혜택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오스2>는 2월 4일까지의 프론티어 테스트 종료 후, 결과를 반영하여 2월말 경부터 1차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PC방 프론티어 테스터 모집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2> 공식 홈페이지(www.chaos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