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대표 리우포유안)의 MMORPG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이 즐거운 성탄절을 맞이해 1월 12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이벤트를 실시한다.

<조디악 온라인>의 배경인 아르카디아 대륙에서 펼쳐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커플 대표 행복 전령사 ‘산타클로스 크로스와 순록아가씨’ 대 솔로 대표 말썽꾸러기 ‘다크 산타크로드와 다크 성탄 캣’의 퀘스트 대결로 진행된다. 각각의 NPC에게 퀘스트를 받아 진행하면 색깔 별 양말과 행운의 동전, 악의 동전, 목도리 등 선물이 제공될 뿐 아니라 산타 복장이나 다크 산타 복장을 세트로 교환 할 수 있는 성탄복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조디악 온라인> 강제권 게임 총괄 PM은 “따뜻하고 행복한 성탄절을 <조디악 온라인>의 유저분들과 함께 보내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메리 크리스마스’이벤트로 조디악 온라인과 함께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12월29일까지 정해진 기간 동안 길드 소속원 중 20레벨 이상 길드원이 레벨 업을 할 때 마다 득점을 해 가장 많은 점수를 쌓은 길드 1, 2, 3등이 길드 복장, 재미난 모양의 무기, 사냥을 도와주는 샘물 등 아이템을 받게 되는 길드 협동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조디악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zd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림푸스 신화와 별자리 전설의 사랑을 담은 커플 게임인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은 커플간의 애정 표현과 사랑의 결실 결혼 시스템뿐만 아니라 운세, 별자리 파티, 다양한 펫 시스템 등 게임 내 컨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