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수렴하는 ‘생각대로 붉은 보석’ 이벤트 실시
- 8만여 커뮤니티 회원과 함께하는 ‘붉은 보석 탐구생활’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www.redgem.co.kr)>이 오는 1월 6일 신규 캐릭터 ‘영술사’ 업데이트에 앞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붉은 보석 끝나지 않는 변신’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붉은 보석>의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고객과 개발사 함께 고민해본다는 취지로서, ‘생각대로 붉은 보석’과 ‘탐구하라 붉은 보석’ 두 가지 세부 이벤트로 진행 된다.

먼저, ‘생각대로 붉은 보석’ 이벤트는 ‘설문조사’, ‘게시판 이벤트’, ‘유저 간담회’ 총 3단계로 나뉘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실시된다. 설문조사를 통해 <붉은 보석>이 앞으로 어떠한 모습으로 발전하기를 원하는지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보게 되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서 선발, 유저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8만여 <붉은 보석> 팬 카페와 함께 진행하는 ‘탐구하라 붉은 보석’ 이벤트는 카페 회원들이 신규 유저 시절에 꼭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초보자 가이드 올리기’와 붉은 보석의 추억을 되새기는 ‘붉은 보석과의 추억말하기’가 함께 진행된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이달 초 실시한 고객의 편의성을 주제로 한 홈페이지 리뉴얼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목표한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다”며 “이번 겨울시즌에 진행되는 ‘붉은 보석 끝나지 않는 변신’ 캠페인 또한 <붉은 보석>을 고객과 함께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개발사의 의지를 고객들에게 확인시켜 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2010년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붉은 보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