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은 슬림형 케이스의 새바람을 일으킬 C-70 LCD의 출시를 밝혔다.

C-70 LCD 케이스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를 가진 슬림형 케이스의 특성을 살려 곡선미를 강조한 케이스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럽시장을 비롯한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온 제품이다.

깔끔하게 디자인된 C-70 LCD 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전면 상단에는 3.5인치 외부 베이가 마련되어 있어 메모리 카드 리더기등의 주변기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전면 중앙부분의 ODD 베이와 함께 LCD 디스플레이 창이 눈에 띈다.

C-70 LCD 케이스에 기본 장착된 LCD 인디게이터는 시스템 전원, 하드디스크 상태, Fan 회전 상태, 시간, 시스템 내부 온도 등 다양한 시스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은은한 블루 LED의 조명효과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전면 하단에는 기본 색상과 동일한 톤의 전원 버튼을 마련하여 깔끔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배치하였으며 슬림형 케이스의 특성상 책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점을 감안하여 전원 버튼과 USB 2.0 및 오디오 포트를 아래에 두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내부구조 또한 뛰어나 최근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SSD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개의 2.5인치 베이를 마련하였으며, 3.5인치 하드디스크 또한 최대 2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이외에도 2개의 60mm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미들 타워에 비해 좁은 내부공간을 가진 슬림형 케이스의 발열 문제도 해결했다.

GMC C-70 LCD 케이스는 3만원대 중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온, 오프라인 쇼핑몰등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