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맞아 캐시아이템 30~50% 할인 이벤트 진행
- 크리스마스 기간 반짝 등장하는 게임운영자와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받고
- 동방신기, 샤이니, 소녀시대, 에프엑스 등 인기 가수 음원 15곡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크리스마스 기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음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30일까지 ‘더블 세일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다양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오디션> 캐쉬아이템을 30~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12월 24, 25일 이틀 동안 <오디션>에 무작위로 접속한 게임운영진(GM)과 함께 게임을 즐긴 장면을 스크릿샷에 담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가 입은 패션 아이템의 명칭을 알 수 있는 유저 카탈로그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유저 카탈로그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의 패션을 보고 바로 구매, 선물, 찜하기가 가능하고 게임룸에서도 바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특별한 음원들도 업데이트된다. 동방신기의 ‘주문’, 샤이니의 ’산소같은 너’, 에프엑스의 ‘라차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SM음악들과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My Only Wish’, 제시카 심슨의 ‘What Christmas Means To me’ 등 팝음악 15곡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번 <오디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