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3일, 겨울 방학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3라인 맵 ‘격동의 숲’과 신규 모험모드, 영웅 2종, 크리스마스 영웅 코스튬 선보여
-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은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 RTS <아발론온라인(http://avalon.wemade.com)>이 12월 ‘혼돈의 끝’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혼돈의 끝’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쾌감을 극대화 한 전략전투모드 신규 맵 추가와 모험모드 6번째 장 공개 및 다양한 영웅과 코스튬의 등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략전투모드 3라인 신규 맵 ‘격동의 숲’과 ▲모험모드 6장 ‘나선의 해저 미궁’, ▲신규영웅 2종 ‘룩셀람’과 ‘칼슈타인’을 PC방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PC방 영웅 ‘설빈’과 ‘훔바바’를 로비 상점에서 구입 가능케 할 예정이다.

특히, 전략전투모드에서 선보이는 4번째 신규 맵 ‘격동의 숲’은 ‘카오스’ 스타일의 3라인 신규 맵으로, 게임 중반부터 라인에서 성장한 캐릭터의 합류로 역습과 반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게임의 긴장감을 더하게 될 것이다.

또한, <아발론 온라인>은 1월 12일까지 약 3주간, 업데이트를 기념한 3종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자 전원에게 ▲GM(Game Master) 영웅으로 인기를 끌었던 ‘위맨’ 영웅 지급, ▲신규 맵 ‘격동의 숲’과 모험모드 6장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을 추첨, 아이폰, MS 키보드 및 각종 아이템과 위캐쉬 증정, ▲신규 맵 ‘격동의 숲’을 즐기고 체험 리뷰를 남기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폰과 MS 키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12월 ‘혼돈의 끝’ 정기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영웅 코스튬 ‘리제나’와 ‘주아진’을 구매한 이용자를 추첨해 위캐쉬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