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MSI P55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입하는 PC방 업주 및 소비자를 위하여 “키보드 / 마우스” 패키지를 증정하는, MSI “P55 업그레이드”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MSI P55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PC 업그레이드 및 조립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 마우스 패키지가 증정된다.
 
㈜웨이코스 컴퓨터 사업부 총괄 매니저인 김덕기 부장은 “금번 이벤트는 지난 11월에 실시하였던 P55 업그레이드 행사를 이어가는 2차 이벤트이다. 지난 11월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본 결과 새롭게 인텔 린필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고려했던 PC방 업주 및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았으며, 다시 한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여 2차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금번 행사를 통해 MSI P55 메인보드를 구입하는 PC방 업주 및 소비자에게는 키보드 및 마우스가 증정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예 린필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MSI “P55 업그레이드” 2차 이벤트는 2009년 12월 22일부터 2010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메인보드는 타사 저가형 메인보드 서비스와 차별화된 “3년 무상 A/S” 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