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22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서비스 1주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 실시
- 몬스터 사냥 및 전쟁 즐기고 컴퓨터, 노트북, TV 등 100가지 넘는 푸짐한 경품 받자
- 신규 및 복귀유저들 위한 이벤트 함께 진행해 경품 응모 기회 활짝 열려있어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이 오늘(22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카 1주년, 폭죽으로 축하하고 푸짐한 상품도 가져라!’ 이벤트에서 <에이카> 유저들은 사냥 및 전쟁 참여만으로 100가지가 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22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주중에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주말에는 24시간 동안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전쟁을 하면 일정 확률로 ‘폭죽’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폭죽을 게임 내에서 사용하면 100가지가 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1주년 포인트’가 누적되며, 이벤트 게시판에서 해당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 점수에 따라 ‘컴퓨터 풀세트’,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50인치 PDP TV’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포인트 점수를 많이 획득한 리전과 개인에게 랭킹에 따라 차등을 둔 <에이카> 프리미엄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 유저와 비교해 출발선이 늦은 신규유저 및 휴면유저들을 배려, 1주년 기념 대축제에는 보다 적은 쿠폰 점수로 상품에 도전할 수 있는 신규유저 및 휴면유저만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2009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 1차 심사를 통과한 <에이카>는 현재 <C9> 등 올 한해 유저들에게 사랑 받은 게임들과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그 결과는 오는 23일 공개된다.

<에이카>의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더 자세한 게임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