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메이플스토리> 가맹 PC방에서 랜덤으로 지급되는 게임 아이템 선물
- 세트로만 판매되던 아이템을 낱개로 구매 가능한 ‘소포장 아이템’ 인기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직업 ‘드래곤 마스터 에반(이하 에반)’ 출시를 기념해 PC방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PC방 쿠폰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넥슨 가맹점을 방문하면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유저는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에반’ 전용 아이템을 포함해 총 10종 중 1개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1계정당 5개까지의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넥슨 PC방 블로그(http://nexonpcb.com)의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담아가면 역시 <메이플스토리>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에반’ 출시와 함께 지난 12월 17일부터 전국 PC방에서 9종의 패키지로 구성된 ‘소포장 아이템’ 판매를 시작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PC방 소포장 아이템이란 기존에 세트로만 판매되던 아이템을 낱개로 판매하는 것으로, 유저들은 셋트 아이템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고, 할인된 가격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