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드에 묻혀있는 ‘아스트로 보이’ 구슬 수집하기 등 참여형 연계 이벤트 진행
- PPL로 게임 내 캠프 곳곳에 영화 ‘아스트로 보이’ 포스터 부착
- 다양한 컬렉션 완성하는 연말연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에 애니메이션 영화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과의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2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필드에 묻혀있는 ‘아’, ‘스’, ‘트’, ‘로’, ‘보’, ‘이’ 글자를 수집하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어를 완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스트로 보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PPL(Product Placement)의 일환으로 게임 내 ‘캠프’ 곳곳에 영화 ‘아스트로 보이’의 포스터 이미지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아스트로 보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액션 대결 영상을 본 후 슈퍼파워 확인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총 50명/1인 2매)을 제공한다

‘아스트로 보이-아톰의 귀환’은 ‘데즈카 오사무’의 전설적인 원작 만화를 3D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가공한 작품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로봇의 이야기를 줄거리로 오는 2010년 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같은 기간 동안 허스키 보석 컬렉션을 완성하는 내용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허스키 분양권, 적재량 개조 키트, 주행 속도 개조 키트 및 여러 가지 장비와 도구 등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