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강화 와 신규 펫 추가 등 다양한 재미요소 추가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퓨전 무협 온라인 게임 <용천기(Dragon Sky/龍天氣, www.dragonsky.co.kr)>가 2010년 경인년 새해를 앞두고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달인 11월 13일 3주년 생일을 맞이하여 새 단장한 <용천기>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을 위해 초보자 스킬과 신규 맵, 각종 신규 아이템을 추가한대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시스템과 아이템을 강화 및 보완 하였다.

먼저 서버 별로 일주일에 한번씩 열린 정사대전이 매일 열릴 수 있게 되었으며 한정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신규 펫은 기존 펫과 차별화된 화려한 모습과 높은 능력 치를 갖게 된다.

이외에도 기존 10단계까지 강화가 되었던 무기와 방어구가 2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해지며 이에 따라 효과도 증대되는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의 추가로 다양한 즐거움과 <용천기>만의 호쾌한 액션을 한 껏 즐길 수 있게 업데이트 하였다.

2009년의 마지막과 다가오는 2010년을 맞이하여 12월 17일부터 2010년 1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먼저 ‘해피 크리스마스 용천기’ 이벤트는 산타 아저씨 몬스터에게서 받은 상자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산타와 루돌프 코스튬아이템과 전투시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버프 아이템을 선물 받는다.

또한 경인년 호랑이 해를 맞이하여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게 되는 호랑이 관련 아이템 모아 각 전투에 유용한 버프아이템과 아이템강화에 필요한 재료들로 바꿀 수 있다.

더불어 새해 연휴기간인 12월 31일부터 2010년 1월 4일까지 경험치가 추가로 20% 상승된다.

소노브이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재미요소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용천기>를 성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www.dragon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