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 눈사람, 배경음악 연출
- 유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 산타모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16일부터 30일까지 ‘에코와 함께하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게임 내 다양한 장식과 크리스마스 트리, 배경음악 등으로 유저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총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또한 퀘스트를 통한 에피소드도 마련되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줄 예정이다.

먼저 물소우유 20개를 이용해 커다란 양말을 받아 비공정에 설치해 소원을 적으면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되는 ‘커다란 양말 이벤트’,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선물상자를 받아 ‘선물상자 감정 NPC’ 에게 가져가 열게 되면 귀여운 ‘마리오네트 산타타이니’가 주어지는 ‘선물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신규 추가된 깜찍한 미니 드레스 형태의 아이템인 ‘성야의 원피스’와 ‘겨울의 실크햇’을 받을 수 있는 ‘스노우 맨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23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선물배달 퀘스트를 통해 얻게 되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이용해 ‘산타모자’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 라이브 그룹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코>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에코>에서 마련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에피소드로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