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제왕 / 몬스터/ 아틀란티카 합쳐서 t팩 정량인가 9/9 부터 적용한다고 해놓고 홈페이지에
아직 실시간 아이피 접속현황 알수 있도록 조치 시켜 놓차 않았네요
다음은 8월초 화도 화가 나서 한게임 에 글올린내용입니다.
1.반지의 제왕 실시간 아이피 접속 현황 알수 있는방법이 없네요
저가 PC방 운영 6년째인데요
귀사 같이 이렇게 운영하는 회사는 처음입니다.
반지의 제왕 PC방 홈페이도 별도 운영하지 않고 무슨 S PC방 홈페이지에가서 확인해라고 고객센타에서 얘기 하더군요
그런데 반지의 제왕 실시간 아이피 확인 하는 기능이 홈페이지에 없네요
그냥 날짜 별로 하루에 얼만큼 사용헀다는건만 나오네요
요즘 대부분의 PC방이 마찬가지지만요 저희PC방도 유료게임은 손님들한테 별도로 시간당 200원 과금하고 있는데요
현재로서는 실시간 아이피 사용현항이 확인이 않되니
그냥 손님이 개인계정이라 하면 믿는 수밖에 없네요
고객센타에 전화 걸어 항의 하니 지금 많은 사장님들로 부터 항의성 전화가 와 개발중에 있다고 하네요
정말 항당합니다.
양아치손들이 개인계정이라고 공갈치면 확인 할 방법이 없네요
특히 야갼 정액시 손해가 엄청 클텐데 ...
하루에 빠져나간 시간만 나오니 ...
항의성 글 올리려고 SPC방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클릭 하니까 준비중이라고 뜨네요
그래서 할수 없어 한게임 홈페이지에 이렇게 글올립니다.
PC방에 돈받아먹고 이것 하나 제대로 준비 하지도 않은체 그냥 유료화시켜버린 귀사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것도 메이져게임회사라고 자부하는한게임이 ...
도박의 온상 한게임!
피카메니져 관리 프로그램 에러 발생으로 많은 PC방을 골탕 먹이고 있는 한게임!!
사용 아이피 확인도 할수 없고 고객의소리란은 아직도 준비중인 그런 PC방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고 PC방 돈만받아먹고 있는 한게임!!
귀사의 무대뽀를 너무나 존경합니다.
한수 배워야겠어요
2.저가 활동하는 다음 ㅍ카페에 올려진 글 알려드리오니 업무 참조하시고 제발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spc방 홈페이지에 글올리는데가 없어 부득히 한게임홈페이지에 글올립니다.
부산 경남 지사에 전화해봤자 아가씨가 전화받아 알아보고 전화준다고 해놓고 연락도 안주고 계속 전화하여 똑같은말 하기도 싫고 ....
현재까지 문제점
1. 반지의제왕 실시간 아이피 접속 현황 알수 없음 : pc방 유료과금 업무에 막대한 차질 발생
8월 말 까지 개발 하겠다는 답변을 부산지사 모 부장으로 부터 들었는데 아직 깜깜 무소식
2. 이런 사항에서 9월 9일 부로 아틀란티카 와 몬스터, 반지의제왕 이렇게 3개 합쳐 t팩 인가 하는것 출시한다는데 이거 실시간 아이피는 어떻게 확인하지요
3. 8월 한달만해도 손님이와서 나 개인정액인데하고 공갈쳐 버리면 실시강 확인 할 방법이 없으니 그냥 속을수 밖엔 없었건든요 이런식으로 손해가 얼마나 났는지 알고 싶네요
그래서 저희 매장 8월 한달동안 아이피별 반지의 제왕 사용내역을 알고 싶습니다
제대로 손님한테 활증 요금을 받았는지 아니면 손님 한테 속아 얼마나 손해를 보았는지 알고 싶네요
이거 부산 지사 부장인가 하는 사람이 약속한바 있거든요
저한테 보내주시고요
PC방이 뭉쳐야 할 터인데 걱정입니다. 우리도 골라서 게임사를 선택할 권리가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