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예고해 주말 사이 PC방 1위 자리를 탈환할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버워치>는 오는 6월 9일 오전 9시부터 13일 오후 3시 59분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험치 두배 이벤트는 경기 시간, 경기 완료, 연속 경기 완료, 경기 승리, 진행 중인 경기 중도 합류, 메달 획득을 포함한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경험치에 적용된다.

무엇보다 PC방 프리미엄 혜택으로 제공되는 경험치 20% 향상도 2배로 늘어나 40%로 적용된다. 즉 이벤트 기간 중에는 기존 대비 24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출시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에 한정된 전리품 상자를 기존 대비 2.4배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한정판 스킨 등을 획득하는 방법은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는 것 외에 아케이드 모드 미션과 레벨업 밖에 없기 때문에, 실제 한정판 스킨이 제공되는 이벤트 기간 중에는 PC방 총이용시간과 점유율이 상승하는 형세를 보여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1주년 한정 스킨가 준비되어 있고 주말을 전후해 경험치 2배가 더해지는 만큼 여느 때보다 PC방 총이용시간과 점유율이 높아질 여지가 커서 주말 사이 PC방 인기순위 1위 탈환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