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인텔 H110칩셋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GA-H110M-M.2 듀러블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H110칩셋의 메인보드 GA-H110M-M.2 듀러블 에디션은 1151 소켓방식의 인텔 6, 7세대 코어프로세서와 완벽 호환되며 차세대 스토리지 인터페이스인 M.2 슬롯을 기본 제공한다.

GA-H110M-M.2 듀러블 에디션은 USB 3.1 Gen1 포트를 지원하고 HDMI, DVI-D, D-SUB 총 3개의 디스플레이 출력 포트를 지원하여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기와 듀얼 디스플레이 출력 및 Full HD 디스플레이의 4배 이상의 해상도인 4K HD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또한 기가 인터넷을 지원하는 인텔 GbE LAN을 탑재하여 CPU의 부하를 줄여주고 대용량 데이터 패킷을 처리할 수 있는 점보 프레임 기능도 지원한다.
 
아울러 독자적인 유리섬유 PCB 기술로 습기가 PCB를 침식하는 것을 막고, Lower RDS(on) MOSFETs으로 PC의 작동 온도를 떨어뜨려 안정적인 PC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오디오 경험 향상을 위해 Anti-Sulfur Resister 디자인, LED 라이팅, 노이즈 가드, 고급 오디오 캐퍼시터 등을 적용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또는 기가바이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