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대표 노일식)와 쿠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2일 밝혔다.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 주문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스페셜포스>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금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지급받은 쿠폰번호를 <스페셜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롯데리아 전용 총기 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4종 모두 획득 시에는 롯데리아 타이틀과 엠블럼이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입력은 1계정 당 4회까지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쿠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S, 애플워치,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는 이와 별도로 원숭이해를 맞아 ‘Monkey Magic(멍키 매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나사’ 아이템을 모아 특별 제작한 원숭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2월 10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붉은 나사’의 경우 원숭이 주무기 3종, 보조무기 1종, 영구 아이템 4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나사’는 원숭이수리공 복장 아이템, 보조무기, 캡슐코인 등이 든 총 4종의 랜덤박스 중 하나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쿠폰 제휴 이벤트와 ‘Monkey Magic’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