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 이하 이엠텍)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와 손잡고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블레이드앤소울>의 대표 캐릭터로 디자인된 박스패키지와 함께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초대형 마우스패드를 함께 제공하는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의 대표 브랜드인 XENON과 HV, ASUS의 지포스 GTX 960 그래픽카드 3종에 적용되며, 구매자는 이엠텍을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봉황 의상 주머니’와 ‘15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엔씨소프트에서는 이엠텍의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30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얼어붙은 유성/혜성 무기 5단계 상자’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혀 <블레이드앤소울>을 즐기는 게이머의 큰 성원이 예상된다.

한편, 신규 던전과 새로운 아이템을 포함하는 '파천성도' 업데이트를 지난 7월 단행한 엔씨소프트는 2015년 8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의 태그 매치 이벤트전과 시즌2의 최강자를 가리는 결선 플레이오프, 유명 연예인의 콘서트 무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소울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엠텍은 엔씨소프트가 주관하는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엠텍의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8월 1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정판 그래픽카드 발매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