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제공
- 3단계로 진행되는 ‘사전 준비’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파이널판타지14>에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8월 14일 진행되는 사전 오픈 시 보다 원활한 게임 접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의 최소 사양은 CPU 인텔 팬티엄 G 시리즈, 메모리 2GB, 그래픽카드 NVIDIA 지포스 8800이며, 최고급 사양은 CPU 인텔 i7 시리즈 메모리 8GB, 그래픽카드 GTX 960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3일까지 ‘준비운동 하나!둘!셋!’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지에 마련된 버튼을 연속으로 클릭하여 라라펠의 체력 게이지를 모두 채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0명에게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이어 동일한 기간 동안 ‘사전 다운로드로 모험준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파이널판타지14>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로그인까지 완료한 유저 중 무작위로 선정된 1,400명에게 ‘문화상품권 3,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사전 캐릭터로 모험준비!’가 8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적화 조립 PC(4명)’와 ‘NVIDIA 지포스 GTX 960(4명)’을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판타지14>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이외 사전 캐릭터 생성 및 레터라이브 등 지속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f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