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시범서비스 앞두고 PC방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 5일부터 26일까지 매장당 40대 이상 설치한 PC방에 컵라면·캔커피 등 상품 지급
- 웹젠, 가맹 PC방 바탕으로 게임 타이틀 및 혜택 추가할 계획

<파이널판타지14>가 PC방 상륙 1주일을 앞두고 PC방 공략에 나선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8월 14일 사전공개서비스(Pre-OBT)를 시작하는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이벤트를 시작한다.

일본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한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8월 14일부터 Pre-OBT를 진행하며, 또한 5일부터 일반 게이머 및 PC방을 대상으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도 진행하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서비스를 맡고 있는 웹젠은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 이벤트를 실시해 PC방 점유율 및 영업활동 강화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40대 이상의 PC에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한 업주에게 컵라면과 캔커피 각 2박스씩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를 원하는 PC방 업주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고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5일부터 8월 26일까지 3주간이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공개했다. PC방에서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하는 유저는 몬스터 사냥 경험치 10% 추가 획득, 게임머니 10% 추가 획득, PC방 전용 버프 적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티원 중 1명 이상 PC방 접속자면 모든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것이 특징인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전용 버프는 파티원 전원 최대 HP 및 공격력/회복량 10% 증가하는 효과다.

웹젠은 지난 4월 아이덴티티모바일과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서비스 계약을 발표하고, 서비스 준비 단계에서부터 우리나라 PC방 환경과 이용자 성향에 맞는 게임 이용 혜택과 상품 개발을 논의해 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