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PC방 검색, 게임 관련 최신 소식 등 다양한 정보와 기능 제공
- 오는 11일까지 매일 100명 이상 추첨 ‘영웅-스킨 묶음상품 코드’ 증정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이 내 근처 PC방을 찾아준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오는 6월 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히어로즈>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히어로즈>의 한국 공식 앱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게임을 함께 즐길 친구 찾기 기능과 PC방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게임의 영웅과 스킨, 전장 등 게임 관련 최신 소식과 블리자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도 제공한다.

‘히어로즈 앱’은 팀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히어로즈>의 특성을 고려해 ‘동료 모집’과 ‘PC방’ 메뉴를 탑재했고, 이를 활용하면 게임을 함께 즐길 팀원을 언제라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근처 가까운 PC방을 검색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러 갈 수도 있다.

또한 무료 로테이션 영웅을 비롯해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영웅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웅들의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도 다운받을 수 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블랙하트 선장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받아 ‘시공의 선물’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00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무작위 추첨,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 및 스킨 묶음상품을 코드로 증정한다.

‘히어로즈 앱’은 안드로이드용으로 먼저 출시돼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추가 경험치 이벤트도 오는 9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25%의 추가 경험치 혜택은 PC방 프리미엄 혜택과 덧셈 방식으로 중첩 적용되며, <히어로즈>의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30레벨을 보다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