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승 시 해당 캐릭터의 특별 엠블럼 증정
−  4월 5일까지 24시간 서버 개방, 4월 중 정식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서 깜짝 ‘장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최대 8대8 팀 전을 즐길 수 있는 전략 AOS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인기 장르의 장점을 융합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사전공개서비스(Pre-OBT)에 참여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깜짝 ‘장인’ 이벤트는 테스트 종료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25개 캐릭터로 각 8승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캐릭터의 특별 엠블럼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넷마블게임즈 조신화 사업부장은 “Pre-OBT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의 한정판 엠블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깜짝 준비했다”며 “엠블럼 보유 수가 자신의 실력을 나타내는 만큼 보다 많은 캐릭터에 도전해 다양한 엠블럼을 획득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지난 17일부터 Pre-OBT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일 부터 보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4월 5일까지 서버를 24시간 오픈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Pre-OBT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엠블럼을 선물하고, 설문 조사에 임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거쳐 200명을 뽑아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