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의 프리미엄 HOF 시리즈, 750 Ti HOF 에디션 추가
- GTX 750 Ti 모델 중 유일한 백플레이트로 안정성 높아
- 저전력 트렌드와 PC방에 유효한 성능 모두 만족해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이 엔비디아 GTX 750 Ti HOF D5 2GB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HOF(HALL OF FAME) 에디션은 한정 수량만 생산 판매되는 갤럭시의 리미티드 제품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GTX 750 Ti HOF는 HOF 시리즈 중 유일한 미드레인지 제품으로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하다.

갤럭시 GTX 750 Ti HOF는 HOF 시리즈답게 디폴트 모드에서 1,215MHz 의 고속 코어클럭으로 작동하며 오버클럭된 부스트 모드를 가동할 경우 최대 1,294MHz 으로 동작 속도가 향상 돼 보다 빠른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여기에 저전력, 저발열이 특징인 엔비디아 차세대 아키텍처인 맥스웰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설계가 되어 장시간 구동시에도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며, 갤럭시는 추가로 3개의 쿨링팬으로 구성된 방열판을 장착해 가혹한 동작 환경까지  대응하도록 했다.

HOF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GTX 750 시리즈 최초로 전원부를 8페이즈로 설계해 보다 세분화된 전력 공급이 이뤄지도록 했다. 특히 최대 전력소비가 75W로 보조전원이 없이도 구동이 가능한 범위지만, 동급 제품 가운데 최초로 보조전원 커넥터 8핀 1개를 구성해 맥스웰 아키텍처의 안정적인 동작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도 주목된다.
 
시선을 끄는 독특한 화이트 색상의 PCB를 사용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실버 색상의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를 장착해 제품의 내구성을 보완했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농축된 HOF 에디션의 보급형 모델을 담당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가형 제품에만 HOF 시리즈가 집중되어 구매를 망설였다면, 갤럭시 GTX 750 Ti HOF 제품으로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 GTX 750 Ti HOF 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프리미엄 3년 무상 품질 보증을 지원하며, 쿨러까지도 3년 무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