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마스터 1종, 비키니 스킨 포함 스킨 40종 공개 및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코어마스터즈>에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용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월 27일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된 <코어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는 신규 마스터 1종과 비키니 스킨을 포함한 스킨 40종이 처음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마스터는 ‘착한 양치기 포포린’으로, 귀엽고 깜찍한 외모가 특징이고 ‘온게임넷’의 MC레나가 특별히 성우로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할인 행사 등 깜짝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시작된다. 한게임 PC방을 통해 <코어마스터즈>에 접속하면 1일 1회 아이템 팩 지급,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PC방 버프 지급, 42종의 모든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사용 가능 등 각종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웰컴테스트부터 지금까지 보내주시는 큰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 그리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코어마스터즈>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