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공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이번 혜택을 통해 이미 디지털 일반판이나 디지털 딜럭스 제품을 예약 구매했거나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는 유저들과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박스 패키지(일반판 및 소장판 모두 해당)를 구매하여 게임 등록을 마치는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해당 유저들은 <디아블로3>에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신작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HOS)>의 악마사냥꾼 캐릭터인 ‘발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용기의 날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천사 중 한 명인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황금빛 날개가 생성된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한 바 있다. ‘용기의 날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될 <HOS>의 악마사냥꾼 ‘발라’는 <디아블로3> 캐릭터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용기의 날개’는 2014년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와 새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며, ‘발라’는 <HOS>의 정식 출시(출시 일정 미정) 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본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받으려면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를 완료하거나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키를 사용자의 배틀넷 계정에 등록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d3/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