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라임오딧세이: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오딧세이)>의 ‘파이널 테스트’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5월 14일 밝혔다.

<라임오딧세이>는 ‘파이널 테스트’라는 타이틀로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진행하며,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쉽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만 진행하면 모터, 아이패드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중 5월 25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가장 많은 접속을 유도해 극한의 상태에서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해당 시간에 집중 접속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증정한다.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 받은 회원에게는 아이폰5(1명), 아이패드미니(2명), 백화점상품권 10만 원권(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등록한 추천인이 랭킹 10위에 포함되면 다음 캐시 5,000원도 추가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30레벨을 달성하면 향후 공개시범서비스(OBT)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게 우선권을 부여하며, 30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선구자의 반지 랜덤 상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