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서든어택> PC방 점유율 캐리할 ‘클랜영토전’ 업데이트

2019년 03월 07일 목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총 42개 영토 놓고 클랜간 대전 통해 영토 개척하는 모드
개척한 영토 수에 따른 보상 제공 및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업데이트 때마다 PC방 점유율 상승에 성공했던 <서든어택>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다섯 번째 시리즈로 ‘클랜영토전’을 업데이트한 것.

‘클랜영토전’은 총 42개 영토를 놓고 클랜 간 대전을 통해 영토를 개척하며 점수를 획득, 랭킹을 겨루는 모드로, 오는 3월 20일까지 시범 서비스된다. 각 영토는 맵 10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영토와 단 1종의 맵 플레이만 가능한 지정영토로 구분된다. 클랜원과 함께 영토에서 승리하여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개척에 성공한다.

‘클랜영토전’은 개척한 영토 수에 따라 20만 시즌 경험치, ‘영구제 탄창(2개)’ 등의 보상을 5단계로 나눠 제공하며, 클랜 랭킹 등이 높으면 최대 3,000SP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클랜영토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클랜에 출석 체크하는 횟수에 따라 클랜원 전원에게 10만 통합 경험치, 최근 클랜전 초기화, 클랜 마크 효과 등의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빙고 미션 이벤트를 통해 3월 21일까지 영토전 플레이 및 승리, 개인 기여 점수 획득 등 특정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를 모두 완성한 유저에게는 ‘KIRSS Fruit(영구제)’, ‘닉네임 변경 II(1개)’를 지급하며, 각 줄을 완성할 때마다 ‘BombTechKit II(15일)’, ‘블랙 쉐도우 캐릭터(15일)’, 3만 시즌 경험치(1개) 등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의 이번 업데이트가 다가오는 주말, PC방 비수기의 갈증을 풀어줄 단비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