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카-멀티, 19일 오전 일부 기능 점검

2018년 04월 15일 일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와 멀티클릭 모두 오는 19일 상품권 판매와 관련한 서비스 점검을 진행한다.

먼저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오는 19일 오전 2시부터 6시까지 약 4시간 동안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PC방의 간편결제 관련 SMS 전송 기능을 점검한다.

따라서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상품권 판매 시 SMS를 통한 발송 및 재발송이 불가능하므로 이메일이나 클라이언트PC로 전송하는 방법으로만 판매할 수 있다.

같은 날,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의 멀티클릭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결제시스템의 정기 점검을 진행한다.

오전 2시부터 8시까지 약 6시간 동안 진행되는 점검 중에는 도서문화상품권의 발권 및 취소가 제한되며 홈페이지 접속과 관련한 서비스의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이번 점검은 상대적으로 이용객이 적은 새벽 시간에 이뤄지므로 전반적인 PC방 영업에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각 PC방은 가맹한 PC방 관리프로그램의 점검일정을 숙지하는 등의 채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