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커버스토리] 웹게임계의 보스를 꿈꾸는 <보스온라인>

月刊 아이러브PC방 1월호(통권 326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2018년 01월 12일 금요일 관리자 webmaster@ilovepcbang.com

<보스온라인>은 지난해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등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신작 RPG다.

해외 게이머들이 먼저 알아본 <보스온라인>은 세분화된 아이템 옵션, 이에 따른 세팅과 파밍의 재미가 핵심이다. 특정 스킬의 쿨타임 감소에 집중투자하면 주력 스킬을 자주 사용할 수 있고, 특정 직업을 공격할 때 추가 피해를 입히는데 주력하면 PvP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세분화된 아이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은 2차 전직을 통해 같은 직업군이더라도 전혀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등 기존의 웹게임들보다 심도 있는 콘텐츠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이드가 자신만의 고유 스킬을 사용하며, 유저는 레이드의 스킬을 피하거나 저지할 수 있다. 또 필드 사냥터 및 던전 레이드 까지 150종이 넘는 보스가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한 번씩 꼭 하게 되는 장비 파밍에 대한 걱정이 없다.

이외에도 콘서트, 길드연회, 감염자처치, 소라게몰기 등의 새로운 일상 이벤트로 신선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