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카카오배그, PC방에서 ‘뚝배기 파티’ 개최

2017년 12월 03일 일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12월 내내 전국 5개 지역에서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 예정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가 본격적인 PC방 프로모션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마련한 전국 투어 프로모션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의 개최를 예고했다.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전국 각지의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게임의 재미를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인천, 천안 등 5개 지역에서 각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릴 총 5개 PC방은 ‘에브리웨어 배틀그라운드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추천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12월 15일 인천 및 12월 16일 천안에서 각각 열린다. 참가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장소와 시간을 확인한 뒤 12월 6일까지 신청해야 하며, 당첨 여부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행사 당일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치킨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또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인기 스트리머들을 초청해 특별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 프로모션도 동시에 실시한다. 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가 열리는 12월 15일과 12월 16일 서울과 천안 지역 내 PC방을 각각 방문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마우스 패드와 스마트링, 음료수 등을 증정한다.

세 번째부터 마지막 다섯 번째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와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이 열릴 지역과 장소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 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그루터기 (hid0****) 2017-12-06 10:32:28
유저들이 직접추천...@.@
아~부럽다 ㅡ.,ㅜ;;;
삭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