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 <오버워치> IP 활용한 신규 상품 9월 27일 발매 예정
다양한 영웅 캐릭터의 일러스트 카드 및 게임 내 전리품 상자 쿠폰으로 구성

펀플웍스(대표 김현)가 <오버워치> IP를 활용한 새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9월 27일부터 전국 ‘펀플PC방’에서 판매될 ‘펀플 스페셜 에디션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이하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는 솔져:76과 D.VA 등 다양한 영웅의 모습이 담긴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와 게임 내 전리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Ver.1과 Ver.2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일러스트 카드 1장과 전리품 상자 10개 쿠폰으로 구성된 Ver.1은 게임 내에서 구입할 때보다 약 10% 저렴한 10,000원에 판매되며, 일러스트 카드 5장과 전리품 상자 50개 쿠폰, 그리고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카드 케이스’로 구성된 Ver.2는 48,000원에 판매된다.

펀플웍스는 오는 9월 11일부터 ‘펀플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판매제휴처 사이트(shop.funple.com)에서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 사전 주문을 진행하고, 9월 8일부터 판매 제휴처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펀플PC방’으로 선정된 PC방 점주에게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 주문 보장과 함께 점포에서 활용 가능한 경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라이브셀 김경우 디렉터는 “이번 상품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워치>의 IP를 활용한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구매자는 비용 절감 효과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