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S, 각종 취약점 보완한 최신 패치 배포

2017년 07월 13일 목요일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의 윈도우 운영체제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피스 등의 제품군을 위한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총 11종으로 구성된 이번 보안 업데이트는 위험도 순에 따라 긴급(Critical) 8종, 중요(Important) 3종으로 구성됐으며, 윈도우 7 이상 운영체제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등이 취약점으로 인해 원격코드 실행을 허용하는 문제를 보완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매월 정기적으로 배포하는 보안 업데이트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보안 위협을 예방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치이므로 PC방은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클라이언트 및 노하드 서버, 카운터 PC 등에 적용될 수 있도록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불과 두 달 전에 있었던 워너크라이 랜섬웨어 대란을 마이크로소프트가 배포하는 정기 보안 업데이트만 제때 적용했어도 피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정기 보안 업데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새 보안 업데이트는 윈도우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설치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테크 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상세 내용과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참조해 받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