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온라인>에서 신규 서버 ‘엘도라도’의 공개를 앞두고 사전가입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6월 15일 <뮤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엘도라도 서버’의 공개를 예고하는 한편, 신규 서버의 사전가입 기념 이벤트를 안내했다.

오는 6월 22일 새롭게 선보이는 <뮤레드>의 신규 서버 ‘엘도라도’는 전설로 전해 내려오는 황금의 도시를 모티브로 하며, 게임 내에서 얻은 주요 보석들을 교환해 뮤 대륙 최고의 ‘절대무기’와 ‘정복자의 날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화 서버다.

특히 게이머들은 해당 서버에 위치한 ‘[NPC]모스’에게 ‘축복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을 교환하면 게임 내 최고급 무기 아이템인 '대천사의 절대무기'를 비롯해 '정복자의 날개', ‘어둠의 변신반지’ 등의 최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뮤온라인>의 신규 서버 사전가입 시작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15일부터 6월 29일까지 <뮤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보상받기를 클릭하면 ‘직업별 작은 날개(7일)’과 ‘스크롤5종(7일)’을 선물하고, 게임의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는 ‘정액권(7일)’, ‘스크롤5종(7일)’을 제공해 게임의 원활한 적응을 돕는다.

이와 함께 웹젠의 <뮤(MU)> 게임 3종(뮤오리진, 뮤레전드, 뮤이그니션)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MU 패밀리 이벤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