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순서인 ‘허크: 룰 브레이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대검을 사용하는 캐릭터 ‘허크’의 2차 무기로 산탄형 총과 롱블레이드를 함께 사용하는 ‘테이드’를 공개했다.

‘테이드’는 화려한 검 공격과 호쾌한 사격술의 조합으로 새로운 패턴의 액션을 보여주며, 총의 강화탄과 검을 이용한 다양한 연계 스킬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마영전>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럭키 머신 7’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7주년 축하 이펙트 아이템 ‘럭키 머신 7’과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가 포함된 ‘럭키 머신 7 견장’ 등이 담긴 ‘럭키 머신 7 패키지’를 지급한다.

2월 5일까지는 수리비 및 염색비 할인, 전투 완수 AP 2배 제공 등 매주 한 가지씩 정해진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 접속 유저에게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골든쿠폰’을 모으면 쿠폰 개수에 따라 ‘이로묘의 달개비 세트’,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비롯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