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인텔 7세대 코어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Kaby Lake)를 지원하는 ‘MSI B250M 박격포’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B250M 박격포는 인텔 B250 칩셋을 사용하여 차세대 인텔 CPU인 카비레이크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블랙/레드 컬러를 배합한 고급스런 디자인에 MSI의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해 성능과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B250M 박격포는 ‘RGB 미스틱 라이트’ 기능을 탑재하여 1,600만개의 색상을 17개의 LED 효과를 통해 표현할 수 있으며, MSI 게이밍 앱을 활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도 고유 컬러 LED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RGB LED 스트랩(별도 구매)과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이 적용된 PC를 구성할 수도 있다. 특히 미스틱 라이트 싱크 기능은 커세어(CORSAIR), 스틸시리즈(steelseries), 쿨러마스터(COOLER MASTER) 등의 제품과도 호환돼 활용폭이 넓다.

메모리 관리 및 멀티미디어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DDR4 부스트’와 메모리 내구성을 강화하는 ‘스틸 아머’를 탑재하고, 장착홀 주변에 이중 정전기 방전(ESD) 보호 기능을 갖춰 메인보드 손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고급 오디오 구성요소를 통해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는 ‘오디오 부스트’도 제공한다.

한편, MSI는 ‘MSI B250M 박격포’ 출시와 관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SI DSB1 게이밍 마우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소정의 신청양식에 맞게 마케팅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