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검은사막> 다양한 신규 시스템 도입

2017년 01월 06일 금요일 이상혁 기자 reporter@ilovepcbang.com

MMORPG <검은사막>이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추가했다.

먼저 새로 도입된 ‘아르샤의 창’은 팀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콜로세움 분위기의 전장이다. 1월 6일부터 <검은사막>의 길드 대장들은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함으로써, 하루 동안 ‘아르샤의 창’을 직접 운영할 수 있다.

특히 목표 점수, 제한 시간, 레벨 제한, 파티 인원 등의 대전 규칙을 설정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를 초대하는 것도 가능해, 게이머들이 개최하는 색다른 콘텐츠로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검은사막>은 최고급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있는 ‘파트리지오의 야간 비밀 상점’에도 예약제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상점에 갖고 싶은 아이템이 등장했을 경우 예약 버튼을 눌러 최대 15분 간 획득 기회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새해를 맞아 오는 3월 30일까지 하루에 30분 이상 <검은사막>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2월 1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평일(월요일~목요일) 저녁 8시에서 새벽 2시 혹은 금요일 오후 4시에서 월요일 새벽 2시 사이에 <검은사막>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평소 대비 최대 2배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