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 http://unity3d.com/kr)는 유니티 엔진 및 서비스의 활용 방법과 전문 노하우를 전수하는 '유니티 로드쇼 2016'을 오는 10월 20일부터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국내 개발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서울과 경기 지역의 등록은 이미 조기 마감됐으며, 현재 부산, 대전, 전주 지역에서만 추가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하는 '유니티 로드쇼'는 유니티 전문가와 현직 게임사 개발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유니티 개발 초보자들이 보다 쉽게 유니티에 입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용법과 실무 사례를 전달하는 행사다. 지난해에는 전국 15개 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2,000여명에 달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로드쇼는 10월 20일 부산과 전주를 시작으로, 21일 대전, 27일 성남 분당 판교, 그리고 29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유니티 에디터와 AR/VR 콘텐츠 제작 방법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유니티 자격증, 유니티 애즈 성공 사례, 그리고 유니티 애널리틱스 및 콜라보레이트 등 유니티 서비스에 대한 최신 소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주요 게임사에 근무 중인 현업 개발자와 유니티 마스터즈가 직접 참석하여 생생한 개발 실무와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현재 ‘유니티 로드쇼’ 공식 웹사이트(https://goo.gl/MabOjB)를 통해 등록 신청을 접수 중이다. 서울 지역은 2시간 만에 매진됐으며, 경기 지역도 실시 하루 만에 등록이 모두 마감됐다. 현재 사전등록이 가능한 지역은 부산, 대전, 전주 3개 지역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https://goo.gl/MabOjB)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