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전문 제조수입원 콕스(www.coxenc.co.kr)가 쿨링과 튜닝을 동시에 겨냥한 케이스 'AG 200X 풀 아크릴 윈도우' 제품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AG 200X 케이스는 콕스 자체적인 제품분류 코드 중 준 보급형 라인업인 Advance Grade의 AG에 속하는 모델로서 4만 원대 초반 가격대에 포진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AG 200X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측면 덮개 전체가 풀 윈도우로 제작돼 시원한 튜닝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면 2팬 쿨러를 통해 흡기되는 외부 공기가 매쉬재질의 흡기부를 통해 내부로 원활하게 진입하여 시스템 내부를 시원하게 식힐 수 있는 적극적인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가성비 넘치는 제품이라고 밝힌 콕스의 AG 200X는 전면 2팬, 후면 1팬, 상단 1팬까지 4만 원대 초반 가격에 총 4팬을 기본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4개의 기본팬 중 3개(전면 2팬과 후면 1팬)를 '스파클 LED팬'이라 명명된 오렌지 컬러의 LED팬이 적용되어 더욱 화려한 자태를 뽐낸다고 강조했다.

그밖에도 섀시 전면의 타공부에는 3ea의 쿨링팬을 옵션 설치하거나 240mm 일체형 수랭라디 듀얼구성이 가능하고, 타워형 쿨러는 최대 162mm까지, VGA 장착지원은 최대 360mm까지 호환 가능하다. HDD 2ea와 SSD 2ea 도합 4개의 저장장치 및 2ea ODD 설치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콕스 홈페이지(http://www.coxenc.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