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아이온>에서 ‘주신의 깃털’ 리뉴얼 기념으로 ‘황금빛의 강력한 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월 23일 밝혔다.

우선 깃털 시스템이 개편됐다. 기존 깃털은 각성 실패 시 파괴가 되지만 리뉴얼 이후 각성 실패 시 파괴 되지 않는다. 각성 단계가 유지되는 것으로 변경된다.

신규 깃털 아이템 ‘향상된 주신의 깃털’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10 이상 주신의 깃털을 각성수 10개를 사용해서 ‘향상된 주신의 깃털’로 진화할 수 있다. ‘향상된 주신의 깃털’은 최상급 수치가 고정적으로 부여되며 이용자가 직접 보조 옵션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깃털 시스템 개편 및 신규 깃털 출시 기념으로 기존 +10 각성된 깃털은 12월 23일 +2 ‘향상된 주신의 깃털’로 무상 변경된다. 일괄 변경된 깃털의 옵션은 신청자에 한해 단 1회 다른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11 이상 각성된 깃털을 소지한 고객들은 1:1 문의로 신청 시 각성 단계에 따라 +4/ +6 향상된 주신의 깃털로 일괄 무상 변환해 준다. 또한 각성 활동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며, 포인트로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룽의 굿바이 2015’가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산타룽의 사냥도감’은 이용자(라이브/마스터 10레벨 이상)가 1~4종의 몬스터로 구성된 세트를 수집하는 이벤트이다. 세트 수집을 완료할 때마다 매회 보상을 받는다.

‘발빠른 데바를 위한 강화 혜택’은 사냥 도감 완성 보상을 습득한 이용자를 추첨하여 장비 1종을 무료 강화해주는 이벤트이다.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한다.

‘황금삼 레이드’는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오후 8시 필드의 황금삼을 처치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이다. 황금삼의 위치는 라이브서버는 칼도르, 마스터서버는 어비스 하층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