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 R2>에서 신규 서버 ‘크로노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경품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17일 밝혔다.

<R2>는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크로노스’를 열고 해당 서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 선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함께 시작한다.

‘크로노스’는 기본적인 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부분 유료화 서버다. 웹젠은 ‘크로노스’서버 운영을 시작하면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5검 3셋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가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12월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크로노스’ 서버에서 새 캐릭터를 만든 모든 회원들에게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가 제휴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웹젠은 ‘크로노스’ 서버를 중심으로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 유치에 집중하는 한편, 현재 테스트 서버에서 회원들의 의견을 받고 있는 ‘Re:Birth Part6’ 콘텐츠 개발을 마무리해 내년 1월 중 정식 서버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서버 운영과 함께 <R2>의 모든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시작한다.

서버에 상관없이 <R2>에 접속한 모든 게임회원들은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된 포인트 점수에 따라 ‘나인봇 미니’, ‘갤럭시기어 S2 클래식’, ‘이마트 상품권 10만 원권’ 등의 경품에 각각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만 충분하면 모든 경품에 중복 응모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