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아스트라>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함과 동시에 새로운 클래스 ‘용기사’를 공개했다.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용기사’는 창을 활용하는 클래스로, 이전 직업과 마찬가지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직업 전환 후 바로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직업을 전환하는 게임 특성상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아스트라>는 유저들이 신규 클래스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3일까지 용기사 레벨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할 경우, 3성 절대 강화권과 경험치 수정구, 코스튬 재구성 스크롤, 성석 재구성 스크롤, 20칸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고, 50레벨을 달성 할 경우에는 위 아이템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스트라>는 레벨 제한을 6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레벨 제한을 없애 더욱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규 사냥터와 신규 던전도 함께 오픈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아스트라>는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출석이벤트를 리뉴얼하고, 겨울 방학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landing_page/index.php)와 유튜브(https://youtu.be/GIzva0sKvP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