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은 기존 정액제 요금제 외에 정량제 선택 가능해져
-
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머니 및 아이템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스페셜포스>가 건빵PC방(스페셜포스 가맹 PC방)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PC방 이벤트 및 요금제 변경을 진행한다고 11월 16일 밝혔다.

우선 서비스 10년을 기념해 ‘PC방 담당자의 땡큐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 동안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게임머니, 아이템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 4,000SP와 대박폭탄500 3개를 매일 1회 제공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PC방 담당자의 자필 손편지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된다.

   

다음으로 PC방 업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그동안 정액제로만 판매되던 PC방용 상품에 정량제를 추가한다. 오는 12월 15일 정량제 상품이 출시되면 PC방 여건에 따라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며, 정액제에 부담을 느끼던 PC방 업주와 PC방 혜택을 경험하지 못했던 게이머 모두에게 득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스페셜포스>가 지난 10년 간 PC방에서 남긴 기록도 소개된다. 10년간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 중 가장 많은 플레이 시간과 플레이 판수를 기록한 이용자의 TOP 5, 전국 PC방 중 가장 높은 ‘스페셜포스’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PC방 등이 공개된다.

1위 PC방에게는 손님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되며, 순위에 오른 이용자들은 헤드셋, 의류, 모자 등 기념세트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