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무과금 정책을 앞세운 <드래곤라이즈>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2년 만에 PC방에 찾아왔다.

유럽 최대의 온라인게임 빅포인트(대표 칼레드 힐리우이)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라이즈>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9월 30일 밝혔다.

<드래곤라이즈>는 지난 2013년 9월부터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드라켄상>이라는 타이틀로 서비스됐었지만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빅포인트가 직접 서비스를 맡았다. 또한 웹게임에서 19.9MB의 마이크로 클라이언트만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즐길 수 있는 클라이언트 온라인게임으로 변신해 PC방과의 궁합도 보강했다.

빅포인트는 한국 시장에서 온라인게임의 흥행은 PC방이 좌우한다는 생각으로 PC방 과금도 과감하게 없앴다. 또한 PC방 무과금 서비스지만 다른 온라인게임과 같이 PC방 프리미엄을 부여한다.

전 세계 3천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핵앤슬래시 방식의 액션 RPG <드래곤라이즈>는 빠른 시간 내에 화끈한 액션과 방대한 아이템 수집, 긴장감 넘치는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1:1 대전, 3:3 팀 대결, 5:5 깃발 뺏기 모드 등 다양한 PvP 모드를 마련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기존의 과금 모델을 전면 개편해 유저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실제 추가 인벤토리, 마을귀환, 아이템 확인 비용 등이 무료로 전환 되었고 각종 소모성 아이템 가격이 최대 80% 낮아진 가격에 제공된다.

아울러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몬스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조정하고, 아이템 드롭률을 상향 조정했으며,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를 위해 5만 줄에 달하는 한글화를 교정하는 등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는 물론 예전 한게임 시절 <드라켄상>을 즐겼던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투자로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신규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드래곤라이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면 신규 유저 환영 아이템 쿠폰이 100%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드라켄상> 유저들을 위해 진행되는 ‘누가 이 게임을 모르시나요~’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게임 시절 <드라켄상>을 즐겼던 직업만 입력하면 7만 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내 맘에 쏙 드는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드래곤 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모델 화보 이미지 4개 중 ‘공유하기’ 횟수가 가장 많은 포스팅을 공유한 유저 전체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빅포인트코리아 오영훈 대표는 “한게임 시절 아쉬웠던 운영과 유저 피드백 수용을 위해 빅포인트코리아를 설립해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ragonris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dragonrise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